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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이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10억 명 이상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가진 인스타그램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다. 그런데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요? 인스타그램이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이유는 다양하다. 우선, 그것은 사용자들이 그들의 팔로워들과 사진과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시각 플랫폼이다.

그것은 또한 매우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으로, 사람들이 그들이 관심 있는 콘텐츠를 쉽게 게시하고 찾을 수 있게 한다. 게다가, 인스타그램은 그것을 독특하고 흥미롭게 만드는 많은 기능들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사용자들은 해시태그를 따라 전 세계의 관심사와 관련된 콘텐츠를 볼 수 있다.

그들은 또한 그 플랫폼을 사용하여 브랜드와 기업뿐만 아니라 친구, 가족 구성원들과 연결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인스타그램이 왜 그렇게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지 궁금하다면, 그것들은 단지 몇 가지 이유일 뿐입니다!

구독자에 대한 Instagram 분석이 왜 그렇게 중요한지

세계에서 가장 큰 사진 공유 사이트로서, 인스타그램은 8억 명 이상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가지고 있다. 이 사용자들 중, 5억 명이 매일 인스타그램을 사용한다. 이것은 인스타그램을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한 강력한 마케팅 도구로 만든다.

Instagram 분석을 통해 기업은 고객의 성장, 참여 및 도달 범위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어떤 콘텐츠가 청중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결과를 이끌어내는지를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인스타그램 분석을 통해 콘텐츠 전략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노력이 성과를 거두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프라우트 소셜, 후트슈트 인사이트, 심플리메이션 등 인스타그램 분석을 제공하는 무료 및 유료 툴이 다수 있다. 어떤 툴을 사용하든 항상 추적해야 하는 몇 가지 주요 메트릭이 있습니다.

• 팔로워: 시간 경과에 따른 총 팔로워 수를 추적합니다. 새로운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한 후 팔로워 수가 급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참여: 여러분의 참여율을 주시하세요. 이것은 좋아요, 댓글, 공유의 수를 여러분이 가진 팔로워의 수로 나눈 것입니다. 참여율이 높으면 팔로워가 콘텐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도달 범위: 도달 범위는 콘텐츠를 보는 사용자 수입니다. 도달 범위를 추적할 때 유기적 도달 범위(돈을 받지 않고 콘텐츠를 보는 사람 수)와 유료 도달 범위(비용을 지불하고 콘텐츠를 홍보하기 때문에 콘텐츠를 보는 사람 수) 모두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 인상: 클릭되지 않은 경우에도 콘텐츠가 보일 때마다 인상이 계산됩니다. 인상은 브랜드 인지도를 보여주는 좋은 지표가 될 수 있다.

• CTR(Click-Through Rate): CTR은 사용자의 콘텐츠를 보는 사용자가 사용자가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는 빈도를 측정합니다. 높은 CTR은 콘텐츠가 관련성이 있고 매력적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주요 메트릭스를 추적하면 청중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고 청중이 공감하는 콘텐츠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컨텐츠 전략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리고 마케팅 노력이 결과를 주도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지금 당장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인가요?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24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인기 기능이다. 콘텐츠의 덧없음은 사용자들이 좀 더 창의적이고 솔직해지도록 부추겨 사용자와 브랜드 모두에게 히트를 쳤다.

당신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바로 사용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우선, 그것은 청중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종종 일방적인 의사소통처럼 느껴질 수 있는 전통적인 게시물과 달리, 스토리는 당신과 당신의 팔로워들 사이의 양방향 상호 작용을 허용한다.

또한 스토리를 사용하여 팔로워가 자신의 브랜드나 제품을 뒤에서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청중과의 신뢰와 신뢰를 쌓는 훌륭한 방법이다. 사람들은 브랜드 뒤에 진짜 사람이 있다는 것을 보고 싶어하고,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그들에게 그것을 보여주기에 완벽한 장소이다.

마지막으로, Instagram Stories는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트래픽을 유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의 이야기에 링크를 포함시킴으로써,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쉽게 찾고 당신이 제공해야 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게 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좋아요가 중요한 이유

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겠지만, 좋아요는 중요합니다. 참여 및 도달 범위를 측정하기 위한 핵심 메트릭이며, 주요 검증 소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비즈니스에서는 좋아요가 훨씬 더 중요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가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또한 새로운 고객과 판매로 이어질 수 있다.

그렇다면,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는 왜 그렇게 중요할까요? 그 이유 중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1. 참여도를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아요

좋아요는 인스타그램의 참여를 측정하는 가장 중요한 지표 중 하나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콘텐츠에 더 많이 참여하게 됩니다.

  1. 좋아요는 새로운 고객과 판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인스타그램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한다면, 좋아요는 확실히 새로운 고객과 판매로 이어질 수 있다. 당신의 콘텐츠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볼 것이다.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볼수록, 그들은 당신에게서 무언가를 살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

  1. 좋아요는 주요 검증 자료입니다.

이것은 특히 기업에 해당되지만 개인 계정에도 해당됩니다. 좋아요는 특히 인스타그램에서 막 시작하는 경우 검증의 주요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좋아요를 많이 받는다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이 하는 일에 관심을 갖고 당신이 하는 일이 가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 좋아요는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가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만약 당신이 인스타그램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팔고 있다면, 좋아요는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대한 관심을 가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좋아요를 많이 받는다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좋아요를 많이 받지 못한다면, 사람들이 그만큼 관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인스타 팔로워 구매를 이용합니다.

  1. 좋아요를 통해 브랜드 성장 가능

좋아요는 또한 인스타그램에서 당신의 브랜드를 성장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더 많은 호감을 가질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볼 것이다.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볼수록, 그들은 당신의 브랜드에 더 익숙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