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마케팅

아고다의 경쟁자는 무엇인가?

아고다는 4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진출해 있는 세계 최고의 온라인 여행사 중 하나이다.

아고다는 고객들에게 호텔과 항공편에 대한 환상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자동차 렌트, 휴가 패키지, 액티비티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그렇다면 아고다가 여행 산업의 주요 업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그것이 리더라고 해서 경쟁자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따라서 다음 휴가를 위해 아고다를 대체할 방법을 찾고 있다면, 계속해서 읽고 다른 예약 사이트에서 제공할 수 있는 기능을 찾아보십시오. 여기서는 최고의 경쟁업체 중 일부와 더불어 아고다에 대한 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익스피디아

익스피디아는 항공료, 호텔, 자동차 등을 제공하는 여행 예약 웹사이트이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여행사 중 하나이다.

아고다의 주요 경쟁사는 익스피디아와 Booking.com이다.

익스피디아와 Booking.com은 호텔 예약, 항공편, 렌터카 등 아고다와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지만 각 회사마다 장단점이 있다.

Expedia는 일반적으로 호텔 예약을 위해 아고다보다 저렴하지만 검색 필터와 정렬 옵션을 더 적게 제공합니다. 게다가, 익스피디아의 고객 서비스는 아고다의 것만큼 반응이 좋지 않다.

반면, Booking.com은 아고다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일부 목적지에서 더 다양한 호텔을 제공한다. 그러나 호텔 예약에 있어서는 아고다보다 비싼 경우가 많다.

트립어드바이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 리뷰 사이트 중 하나인 트립어드바이저는 종종 다른 주요 온라인 여행사(OTA)와 비교된다. 아고다의 경쟁자는 무엇인가?

TripAdvisor 외에도 Expedia, Orbitz, Travelocity 등이 있습니다. 이들 사이트는 검색엔진 최적화(SEO), 항공료 및 호텔 예약, 고객 후기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립어드바이저가 사용자가 작성한 리뷰가 9,100만 건이 넘으며 여행 리뷰 시장을 장악하고 있지만, 이들 OTA는 각각 장단점이 있다. 예를 들어 Expedia는 광범위한 호텔 재고와 항공료 옵션을 보유한 것으로 유명한 반면 Travelocity는 사용자 생성 호텔 리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프라이슬라인

프라이스라인은 호텔, 항공편, 기타 휴가 대여를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아고다는 이런 종류의 예약을 전문으로 하는 또 다른 웹사이트이다. 아고다에는 익스피디아라는 자매 사이트도 있다. Priceline과 Agoda는 둘 다 국제적인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트래블시티

세계 최대의 온라인 여행사로서, 아고다는 그것의 경쟁자들 중 하나로 여겨질 수 있다. 다른 대형 온라인 여행사로는 Expedia, Priceline, Travelocity 등이 있다.

카약

글로벌 여행사 업계는 다수의 업체가 고객의 비즈니스를 놓고 경쟁하는 등 경쟁이 치열하다. 아고다는 이 시장에서 가장 큰 업체 중 하나이며, 경쟁사로는 익스피디아, 트래블로시티, 싼티켓, 겟유어가이드 등이 있다. 이러한 회사들은 서로 다른 서비스와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어떤 것을 사용할지 결정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다음은 이 모든 기관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세 가지 주요 기능입니다. 모두 온라인 예약 도구를 제공하고, 모두 고객 리뷰를 제공하며, 모두 전 세계 다양한 유형의 여행에 대한 거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들 사이에는 소속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주요한 차이점이 있다.

익스피디아는 온라인 여행사 시장에서 가장 큰 업체로 190개 이상의 국가에서 영업을 하고 있다. 호텔 예약, 렌터카, 항공편, 관광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Expedia는 또한 사용하기 쉬운 검색 기능과 자세한 제품 설명을 포함한 강력한 예약 도구 모음을 제공합니다.

트래블로시티는 시장 점유율에서 익스피디아에 근접한 2위다.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익스피디아와 유사한 범위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러나 Travelocity의 예약 도구는 Expedia가 제공하는 것보다 사용자 친화적이지 않습니다. 게다가, 트래블로시티는 익스피디아만큼 많은 고객 리뷰를 가지고 있지 않다.

싸구려 티켓은 현장의 새로운 플레이어 중 하나이며 2008년 출시 이후 빠른 성장을 보였다. 저렴한 티켓 집중

결론

아고다는 경쟁자가 많지만 잘 나가는 것 같다. 그것은 전 세계의 호텔들에 대해 많은 할인을 제공하며, 그것의 고객 서비스는 최고이다. 아고다는 고객 서비스에 연락할 필요 없이 예약할 수 있는 앱도 제공한다. 여기서 할인코드 확인하기를 통하여 많인 혜택을 받아보세요!